위로

인테리어
매주 새로운 상품

  • 8
    저겐스 다목적용 페이스 크림, 425g, 1개 후기 저겐스 다목적용 페이스 크림, 425g, 1개저는 20대 중반의 지성 피부를 가진 여성입니다. 피부가 얇고 건조한 편이라 겨울에는 피부 관리에 신경을 많이 쓰는 편입니다. 최근에 저겐스 다목적용 페이스 크림을 사용해 보았는데, 사용 후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어서 리뷰를 작성하게 되었습니다.먼저, 크림의 제형은 부드럽고 촉촉한 느낌입니다. 발림성이 좋고 피부에..
  • 7
    닥터틸즈 바디 로션 모이스처 + 진정 라벤더 에센셜 오일, 1개, 532ml 후기 닥터틸즈 바디 로션 모이스처 진정 라벤더 에센셜 오일, 1개, 532ml 리뷰저는 건성 피부라서 겨울철에는 피부가 많이 당깁니다. 그래서 바디로션을 항상 챙겨 다니는데요, 최근에 닥터틸즈 바디 로션 모이스처 진정 라벤더 에센셜 오일을 사용해 보았습니다.이 제품은 피부 보습과 진정에 도움을 주는 라벤더 에센셜 오일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또한, 피부 자..
  • 6
    폰즈 드라이 스킨 크림, 184g, 2개 후기 제품명: 폰즈 드라이 스킨 크림용량: 184g가격: 13800원 (1개 기준)제조사: 폰즈사용 기간: 2주피부 타입: 건성사용 후기:폰즈 드라이 스킨 크림은 건성 피부를 위한 보습 크림입니다. 히알루론산, 세라마이드, 판테놀 등의 보습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에 깊은 보습과 영양을 공급해줍니다.저는 평소에 건성 피부로, 특히 겨울철에는 피부가 쉽게 건조하..
  • 5
    나우푸드 네츄럴 프로게스테론 리포소말 스킨 크림, 85g, 4개 후기 나우푸드 네츄럴 프로게스테론 리포소말 스킨 크림, 85g, 4개 리뷰나우푸드 네츄럴 프로게스테론 리포소말 스킨 크림은 프로게스테론을 함유한 스킨 크림입니다. 프로게스테론은 여성호르몬의 일종으로, 피부 재생과 보습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이 크림은 프로게스테론을 리포소말화하여 피부 흡수율을 높였습니다. 리포소말은 지질로 둘러싸인 작은 구체로, ..
  • 4
    센카 퍼펙트 휩 페이셜 워시, 120g, 2개 후기 제품명: 센카 퍼펙트 휩 페이셜 워시용량: 120g x 2개가격: 12,900원제조사: 카오제조국: 일본주요 성분: 하이알루론산, 세라마이드 NP, 히알루론산 나트륨, 히알루론산 K사용 방법: 적당량을 손에 덜어 거품을 낸 후, 얼굴 전체에 마사지하듯 문지르고, 미온수로 깨끗이 헹궈내세요.사용 후기:센카 퍼펙트 휩 페이셜 워시는 일본에서 가장 인기 있는 클..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