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도서 / 음반
매주 새로운 상품

Baiying 책상용 휴지통, 1개, 블랙 후기

페이지 정보

조회
264회
작성일 23-12-04 13:00

본문

Baiying 책상용 휴지통, 1개, 블랙

Baiying 책상용 휴지통은 깔끔한 디자인과 편리한 사용성으로 인기 있는 제품입니다. 3L의 용량으로 충분한 쓰레기를 담을 수 있으며, 뚜껑이 있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뚜껑을 열고 닫을 때 소음이 적어 사무실이나 공부방 등 조용한 공간에서도 사용하기 좋습니다.

디자인

Baiying 책상용 휴지통은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어디에 두어도 잘 어울립니다. 블랙, 화이트, 그레이 등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되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크기 및 용량

Baiying 책상용 휴지통의 크기는 가로 20cm, 세로 12cm, 높이 11cm입니다. 용량은 3L로, A4 용지 약 100매 정도를 담을 수 있습니다.

사용성

Baiying 책상용 휴지통은 뚜껑이 있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뚜껑을 열고 닫을 때 소음이 적어 사무실이나 공부방 등 조용한 공간에서도 사용하기 좋습니다. 또한, 뚜껑을 열기 위해 손잡이를 당기거나 누르지 않아도 되어 편리합니다.

가격

Baiying 책상용 휴지통의 가격은 약 11,000원입니다. 가격 대비 성능이 좋은 제품으로, 가성비를 중시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총평

Baiying 책상용 휴지통은 깔끔한 디자인, 편리한 사용성,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기 있는 제품입니다. 책상이나 사무실에 놓고 사용하기 좋은 휴지통을 찾고 계신다면 Baiying 책상용 휴지통을 추천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